스마트 펫 케어 스타트업인 볼레디는 세계최초로 사료공급과 공놀이 장치를 융합한 케어용품으로 미국시장까지 사업을 확장한다.

볼레디는 2월22일 미국의 소셜 펀딩사이트인 인디고고를 통해 국제적으로 진행한다.

볼레디는 견주와 그들의 반려동물에게 새로운 상호작용적인 생산품을 소개하고 300억을 야심차게 반려동물시장에 타겟팅 하고 있다.

볼레디는 자동사료급식기과 자동볼슈팅기를 결합한 IT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세계특허제품이고 한국IT산업 Promotion agency 와 미국 US MAC 에서 1등하였다.

파블로프 이론(벨을 울리고, 사료를 주고 강아지는 벨 소리에 반응한다.)을 이용함으로써 볼레디의 제품은 애완견이 기계 안으로 공을 넣으면 사료를 공급한다.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반려견은 견주의 부재에도 그들 스스로 놀 수 있게 된다.

“볼레디는 강아지의 크기에 상관없이 사용가능하다”, “견주들은 사료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서 강아지의 건강에 신경 쓸 수 있다”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더하여 공 발사거리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리튬이온식 배터리를 사용해 실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볼레디는 다양하고 특별하고 할인된 프로모션을 인디고고에서 제공한다.

155~299 달러를 지원하는 지지자들은 미니테니스공 또는 실리콘 공을 30일동안 처음으로 테스트 할 수 있다.

최근 볼레디는 7300달러 까지 달성했고 그들의 최종 목표는 20,000달러 이다.

볼레디를 지지하려면, http://igg.me/ay/ballready 를 방문해주시거나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 www.ballready.com/english를 방문해주세요.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