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용품 볼레디, 해외 수출기념 할인 행사

볼레디-볼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반려견 스마트케어를 위한 제품, 볼레디가 제품 출시 6개월 만에 해외로 수출하는 쾌거를 달성하고, 이를 기념해 27일부터 판매가격을 399,000원에서 25% 할인된 299,000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반려견 가족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볼레디는 집에 혼자 있는 강이지들이 공놀이를 할 수 있고, 1인 가정에 먹이를 타이머에 맞춰 안정된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동 급식 기능이 융합된 제품으로 비만과 분리불안증 해소에 도움을 주고 심리적 안정 효과를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 제조의 특성상 높은 가격으로 인해 반려견을 사랑함에도 불구하고, 현실적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면서, “구매 고객은 언제든 제품과 관련하여 반려견 교육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으니 많은 도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식 판매대리점 및 오픈마켓, 온라인 샵 등을 통해 금일(27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반려견의 볼레디 훈련은 INA코리아와 갤럭시펫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또한, 검증된 전국 반려견 훈련을 담당하는 기관과 협의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5033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